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춘천 맛집 - 막국수와 수육이 맛있는 명가 춘천막국수

by 호롤롤로루야 2021. 2. 22.

춘천 맛집 - 막국수와 수육이 맛있는 명가 춘천막국수

 

춘천 하면 닭갈비 혹은 막국수가 아닐까? 근데 너무 뻔한 건 싫어서 찾다 보니 별점도 높고 위치도 좋은 식당을 찾았다. 막국수와 더불어 모든 반찬이 맛있는 아주 맛집이었다!

 


명가 춘천막국수

저녁 늦은 시간에 방문한 명가 춘천막국수는 카카오 맵에서 춘천막국수로 표기되어 있다. 카카오 맵에서 정보가 바뀌었음 한다.

 

이전에 방송에 출연하셨나 보다. 방송 캡처본이 벽면을 장식하고 있다. 식당 곳곳에는 식당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음식을 기다리면서 읽어보기 좋다.

 

 

메뉴

메뉴가 참 다양하면서도 메밀 관련 요리가 수두룩하다. 메밀 전문가의 느낌이 물씬 난다. 원래 이런데 오면 제일 비싼 거 먹는 편이라 메바우 정식을 시켰다.

 

 

 

 

주문 음식

메바우 정식 2인분 : 18,000원 * 2

 

밑반찬에는 김치류와 쌈장, 새우젓이 제공된다. 저 흰색깔의 음식은 메밀묵인데 김치와 김과 함께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다. 2인분인데 양이 넉넉하게 나와서 마음에 들었다.

 

백김치가 이 집의 또 별미라면 별미인데 편육과 같이 다 먹어버려서 한 번 더 달라고 할 정도였다.

 

 

편육인데 편육이 아닌 수육이다. 비주얼이 심상치가 않다. 솔방울과 소나무(?) 가지가 곁들여진 비주얼에 더덕 양념구이까지 제공된다. 대식가인 내가 느꼈을 때 넉넉한 양이었다!

 

 

모둠전이다. 녹두전, 메밀전, 수수부꾸미가 제공되며 다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녹두전이 제일 맛있었다.

 

 

막국수가 조금 느리게 나왔는데, 잊지 않고 가져다주시니 걱정 말자. 직접 만드신 양념장이라고 하는데 여기에 동치미 육수를 적당하게 부어 먹으면 된다. 너무 많이 부으면 맛이 싱거워지므로 적당하게 넣는 게 좋다.

 

 

 

 

기타

식당 내부는 홀을 포함한 넓은 공간이었고, 일요일 7시 반임에도 불구하고 나를 포함해 4팀 정도가 있었다. 코로나만 아니었어도 문전성시했을 것 같다.


배부르게 춘천 음식을 먹고 싶다면

명가 춘천 막국수를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