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춘천 맛집 - 저렴하고 푸짐한 한정식 보릿고개 춘천거두점

by 호롤롤로루야 2021. 2. 16.

춘천 맛집 - 저렴하고 푸짐한 한정식 보릿고개 춘천거두점

이번에 춘천으로 드라이브를 가면서 어디서 먹어야 좋을까 고민했었다. 뻔한 닭갈비는 먹기 싫어서 좀 찾아봤는데 마음에 드는 곳이 있었다.

 


보릿고개 춘천거두점

 

 

4.7 ㄷㄷ

입구는 평범하지만 안은 엄청나게 넓다. 좀 늦은 시간에 도착했는데 사람들도 별로 없었고 다들 넉넉하게 떨어져 앉아 식사를 즐기고 있었다.

 

 

메뉴

메뉴는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는데 보리밥정식이 인원대로 자동 주문이 되는 시스템이다. 그걸 모르고 들깨 백숙을 추가하려고 했는데 이미 보리밥 정식에 포함되어 있다고 하셨다!

 

 

 

주문 음식

  • 보리밥 정식 2인 - 20,000 원

전체적인 상차림 모습이다. 이게 2만 원짜리 상이다... 진심 말이 안 될 정도로 가짓수가 풍성하다.

 

 

밥은 메뉴 명처럼 보리밥이 나오는데 딱 한 공기 정도의 양이었다.

 

 

가운데 끓여 나온 된장과 함께 각종 나물들이 마련되어 있다. 반찬 하나하나 맛있었다. 오랜만에 제대로 즐긴 한식 반찬이었다.

 

 

청국장과 무청김치, 골뱅이 무침, 고추 구이 도 차려진다. 고추 구이는 좀 생소한 음식이었는데 먹어보니 맛있었다.

 

 

동치미, 들깨 백숙, 도토리묵, 녹두전이다. 들깨 백숙은 난생처음 먹어본 음식이었는데 걸쭉한 맛에 반해버렸다. 너무 맛있다. 추가로 더 시킬걸 하는 아쉬움이 들 정도였다.

 

아마 순댓국에 들깨가루를 넣어서 먹거나 들깨 자체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틀림없이 좋아할 음식이었다.

 

 

각종 나물들과 강된장 그리고 청국장을 넣어 맛있게 비벼먹었다.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

 

 


또 춘천을 가게 된다면 꼭 다시 먹어야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집이었다. 엄청난 가성비와 맛있는 들깨 백숙은 재방문을 하기 충분한 가치가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