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평촌 맛집 - 밀피유 평촌점

by 호롤롤로루야 2021. 2. 8.

평촌 맛집 - 밀피유 평촌점

평촌에서 친구와 밥 먹을 일이 생겼었는데, 평촌 주민인 친구의 추천으로 밀피유를 가게 되었다. 참고로 나는 밀피유를 처음 먹어봤다!


밀피유 평촌점

 

메뉴

밀피유 메뉴판

 

 

 

주문 음식

  • 치즈 돈가스 세트(미니 냉모밀) : 14500원
  • 부추김치 돈가스(미니 냉모밀) : 14500원

 

 

반찬은 양배추, 단무지, 깍두기 그리고 소스 두가지가 나온다. 초록색은 와사비 같고 갈색은 돈까스 소스이다. 와사비 소스의 경우 짭짤하고 맵지는 않다. 

 

탄산 디스펜서가 구비되어있어서, 탄산음료를 원하는 만큼 마실 수 있다.

 

나는 부추김치를 먹고 친구는 치즈를 먹었다. 세트메뉴에 포함되어있는 새우튀김과 냉모밀도 나왔다. 각 메뉴에 저렇게 깃발이 꼽혀져 있는게 귀여웠다.

 

 

각 돈가스를 찍어봤다. 부추김치는 가운데 부분이 아닌 바깥쪽 부분이라 부추 김치가 덜 들어있다. 밀피유라는 말 그대로 고기가 겹겹이 층을이루고 있다. 층을 이루고 있어서인지 더 맛있었다.

 

부추김치는 좀 생소한 맛이라 평소에 김치 XX 이런걸 즐기는 사람이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새우튀김은 바삭하고 맛있었다. 냉모밀은 쯔유가 짭쪼름한 편이 아니었고 기대한 것보다 양이 많았다. 하지만 짠 걸 추구하는 나는 아쉬움이 좀 있었다.

 

메뉴 외에 가게가 굉장히 넓어서 사람이 한 5팀 정도 있었는데 신경 쓰이지 않았다. 세트 메뉴 구성이 맘에 들었다. 튀김과 함께 꽤 많은 양의 냉모밀의 가격이 가성비 있다고 생각했다.

 


한 끼 식사로 적당하게 먹고 싶다면?

밀피유 평촌점을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