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용인 맛집 - 도깨비 족발 & 보쌈

by 호롤롤로루야 2021. 1. 11.

학교 앞에서 자취할 때부터 나는 족발에 빠지게 되었다. 후배들과 족발 먹고 PC방 가는 게 일상이었고 자연스럽게 여러 족발집을 시켜먹어 봤었다. 지금은 여러 배달 족발집을 컨택한 끝에 한 곳에 정착했다. 오늘 그 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거의 돼지 한 마리는 먹었을 것 같다 ㅇㅁㅇ!!

포스팅을 위해 배달 기록을 살펴보니 내가 시킨 횟수만 이 정도다. (18회 ㄷㄷㄷ) 가족 기록까지 합치면 20회는 거뜬히 넘을 횟수다.

 


도깨비 족발 & 보쌈

가격 (21.01.11 현재)

소 - 27.0

중 - 30.0

대 - 33.0

특대 - 38.0

 

기본 구성 (21.01.11 현재)

족발 + 모둠 야채 + 각종 소스 + 막국수 + 주먹밥 + 무김치 + 양파(?)

 

리뷰 이벤트(21.01.11 현재)

고기 사이즈업 / 콜라 사이즈업(1.25L) / 주먹밥

 

주의 사항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아래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1. 안심번호 해제

2. 닉네임 + 원하는 보상 작성

 

나는 고기 사이즈 업만 한다.

 

 

주문 음식

큐브 숯불 족발 특대 + 사이즈업

큐브숯불족발 특대

우리 가족(4인)은 평타 이상의 먹성을 지니고 있다. 특대여도 다 먹을 수 있다! 사진만 봤을 때는 이걸 다 먹을 수 있나 싶긴하다 

 

족발 샷

잘린 모양새가 투박한 맛이 있다. 숯불에 어떻게 구워낸건진 모르지만 육즙이 살아있어 먹으면 행복하다.

맛있는 무김치

특대의 경우, 메뉴 구성에 무김치가 하나 더 추가된다. 요청사항에 무김치 하나 더 달라고 한 적이 있었는데 단골이라서 챙겨주신 건지 원래 요청하면 챙겨주시는 건지는 모르겠다. ㅇㅁㅇ

 

 

 


이 집을 나처럼 애용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을까? 사장님이 부러워지고 있다. 용인에서 족발을 시키려고 한다면 도깨비족발보쌈을 추천한다!

 

 

 

댓글